온라인 베팅 스포츠-온라인 베팅 수익을 높이기위한 three 가지 중요한 팁

당신은 잘 준비하고 훈련하는 경우,다음 팁은 당신이 당신의 스포츠 도박 지불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:

one. 항상 최고의 가치를 얻으십시오

상품을 구매할 때 최고의 거래를 찾는 것과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,베팅하는 모든 이벤트에서 항상 최고의 확률을 찾으십시오. 당신이 내기 할 수있는 평균 확률의 작은 전체 비율 증가조차도 장기적인 손실이나 이익의 차이를 만들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. 가능하면 항상 많은 영국 온라인 스포츠 책에서 경마 베팅에서 흔히 볼 수있는"최고의 확률 보장"제안을 활용하십시오. 간단히 말해서,만약 당신이 선택한 말의 확률이 경주 전에 증가한다면,도박사는 더 높은 가격으로 승리하는 베팅을 지불할 것입니다.

two. 더 적은 것이 더 많습니다

당신이 스포츠에 베팅 할 때 돈을 잃게 될 것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실수 중 하나,너무 많은 베팅을 배치. 진지한 스포츠 도박꾼은 도박꾼에게 더 유리한 많은 베팅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,이러한 베팅을 피하고,기회가 가치를 나타낸다고 느낄 때만 베팅합니다. 전형적인 예는"각방향 도둑질"입니다.확률을 확고히 하는 베팅입니다.아주 가끔씩만 발생하며,도박사들이 경멸하는 베팅입니다. 통계적으로 항상 장기적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이 한 가지 방법을 중심으로 베팅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한 많은 성공적인 도박꾼이 있습니다.

3. 홀덤사이트 장기 보기

주식 시장 가격의 일 변동이 금융 투자의 전체 수익성을 결정하는 데 중요하지 않은 것과 같은 방식으로,지는 베팅,일 또는 주 항상 관점에서 유지되어야합니다. 너가 너의 숙제를 하면,체계의 장기 수익성을 시험할 수 있고,규칙대로 행하면,어떤 손실은 최후 이익을 일으키기안에 부딪히는 근본적인 경비로 간단하게 전망되어야 한다. 이것은 특히 가장 성공적인 시스템에서도 발생하는 피할 수 없는 손실 실행 중에 손실을 쫓는 실수를 피하기 위해 중요합니다.

성공적인 전문 도박꾼은 항상 자신의 베팅을 사업으로 접근하고 세심한 기록을 유지하며 항상 이익 축적에 대한 장기적인 견해를 취할 것입니다. 열쇠는 이익을 제공 할 방법을 식별하고,접근 방식에서 징계를 받고,항상 최고의 가치를 얻고,베팅 이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통계적으로 입증 된 규칙을 고수하는 것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